TV

'소녀시대' 윤아 봉춤 이어 태연 농염한 섹시댄스 '파격 무대의상'

2015-01-29 11:02:35
[김수지 기자] 소녀시대 윤아의 파격적인 봉춤이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태연의 섹시 댄스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윤아가 일본 투어 콘서트 중 무대에서 선보인 봉춤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태연이 한층 성숙해진 무대 매너와 더불어 농염한 표정으로 추는 섹시 댄스 동영상이 공개돼 핫이슈로 떠올랐다.

특히 타이트한 블랙 전신 타이즈 의상으로 등장해 완벽한 몸매 라인을 과시하고 있어 소녀 이미지를 벗은 태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놀라워 했다. 또한 태연은 얼마전 아찔한 파격 무대의상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만든 바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이 더이상 꼬꼬마가 아니다", "우리 태연이 달라졌어요. 너무 섹시하다", "다음 국내 앨범 콘셉트는 섹시인가요?", "너무 갑자기 변해서 적응이 안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6월 10, 11일 양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의 공연에서 히트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단독] '웅이엄마' 오인택-영화 '써니' 김보미, 3년째 열애中!
▶ ‘위대한탄생’ 데이비드오-권리세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 f(x), 후속곡 활동 돌입! 1집 리패키지 앨범 ‘Hot Summer’ 14일 발매!
▶ 정석원 ‘애정만만세’ 자진하차 “캐릭터 안맞아… 영화 촬영에만 전념”
▶ '미스 리플리' 김승우, 이다해 유혹에 빠져 '딥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