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선견지명’ 슈주 이특 “한가인에 대한 애정, 변하지 않았다” 깜짝 고백

2011-03-28 16:34:42

[이정현 기자] 연정훈의 아내 한가인에 대한 사랑이 아직 변치 않았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3월30일 방송예정인 MBC에브리원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에서는 가수 김태우와 KCm을 초청, 영혼을 담아 노래하는 비법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슈퍼주니어 3MC(이특, 신동, 동해)는 평소 절친이어서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김태우-KCM에게 각자의 이상형 찾아주기를 제안했다. 이에 KCM은 김태우의 이상형으로 김혜수를 꼽았고 김태우는 KCM의 이상형으로 한지민을 꼽았다.

이어 예성을 대신해 일일MC로 활약한 동해도 이특의 이상형을 골라주었는데, 이특이 예전부터 이상형으로 점찍어둔 한가인의 사진이 나오자 스튜디오는 아수라장이 됐다. 한가인의 사진을 가슴에 꼭 품은 이특은 사진 윗부분이 조금 찢어지자 머리에 상처가 났다며 울상을 지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동해의 이특 이상형 찾아주기는 3월30일 오후 11시 MBC에브리원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나는 가수다’ 정엽, 아쉬운 탈락 “부담감 떨치게 돼 기뻐”
▶ [종합 | 나는 가수다] 김건모 심경-백지영 '약속' 리허설 중단
▶ 신현준-이진 아나, 신현준-이하정 결혼식서 스킨쉽? 이태임 이어 또?
▶ '남격' 이경규 '꼬꼬면' 준우승에 그쳤지만 "일품이다" 극찬 '봇물'
▶ '나는 가수다' 김범수, 파워풀한 가창력 뽑아 '제발'로 1위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