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런코3’ 김태희 효과 톡톡! 흥미진진 대결 속에 자체 시청률까지 UP!

2011-02-13 15:00:01

[연예팀]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이하 프런코3)가 김태희 효과를 톡톡히 보며 시청률까지 상승시켰다.

2월12일 방송된 ‘프런코3’에서는 도전자들에게 김태희 드레스 디자인 미션이 주어졌다. 김태희는 봄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위한 의상 디자인을 의뢰했고 도전자들은 김태희의 드레스를 직접 디자인한다는 들뜬 마음에 어느때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도전에 임했다.

도전자들의 치열한 경쟁속에 결국 화사하고 볼륨감 있는 미니드레스를 선보인 권순수가 심사위원들의 호평 속에 미션 우승자로 선정됐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은 가운데 방송 말미에는 김태희가 직접 우승 드레스를 입고 화보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승 드레스를 입은 소감에 김태희는 "화사한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마음에 쏙 든다"며 드레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한편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고 격려메시지를 남기는 것을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프런코3’는 20~34세 여성시청층에서 평균 1.75%, 최고 2.58%(TNmS리서치 기준)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월13일 오후 10시 온스타일에서 재방송된다. (사진제공: 온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강남 뽀뽀녀' 유소라! 영상 마지막 장면 '2월16일 만나요' 데뷔 날짜?
▶'드림하이' 아이유, 필숙이 패션으로 '완판녀' 등극!
▶개그맨 정형돈, '일곱 살 인생' 다큐 내레이션 완벽 소화…시청자 호평!
▶'세바퀴' 미녀작가 지승아, 지상렬 친조카! "묵찌빠 유행어 내가 만들어 줘"
▶[정품 이벤트] 덧글 달고 클라란스, 아베다, 고운세상 공짜로 받기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