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형돈 "결혼 전 김용만이 아내에게 관심 보여 삼각관계 될 뻔 했다"깜짝 고백

2011-01-18 10:04:26

[연예팀] 개그맨 정형돈이 과거, 선배 김용만과 아내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였다는 사실을 밝혀 웃지 못 할 해프닝을 만들었다.

정형돈은 이 사실을 SBS의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재미있는 퀴즈클럽’의 녹화 현장에서 폭로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다시 한 번 MC와 작가로 의기투합한 정형돈-한유라 부부는 2008년에 방송된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정형돈은 사실 자신이 대시 하려는 찰나, 당시 함께 MC였던 김용만이 아내를 보며 "괜찮지 않냐?”라며 관심을 보였다고 밝힌 것.

이에 김용만은 “그것은 오해다. 두 사람을 엮어주려고 한 것이지, 절대 관심을 보인 것이 아니다”라며 극구 부인하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김용만, 정형돈, 김숙, 사이먼 디, 리지의 진행으로, 입으로 전해져오는 세상의 재미있는 퀴즈를 풀며 게스트와 불꽃 튀기는 재치 대결을 펼치는 SBS ‘재미있는 퀴즈 클럽’은 설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겨울아이'로 월말평가 100점! 98점 윤백희 꺾다!
▶'드림하이' 입시반 4인방, 소녀시대로 변신! 새로운 혼성그룹 이끌어내!
▶쥬얼리, 새멤버 화제! 박세미와 또 다른 두명은 누구? 폭풍관심!
▶이승기, 딸바보 ★ 대열 합류! 까르끼 딸에게 귤까주는 따뜻한 마음 보여
▶‘남격’ 김승환 “암 2기 판정, 조기 검진 덕에 살았다” 깜짝 고백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