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철헤어커커 ‘카오라 아이 스트레이트 케라틴’ 런칭 세미나 진행

2010-10-19 09:28:29

[손민정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이철헤어커커가 10월18일 서울 본사 아카데미에서 신상품 ‘카오라 아이 스트레이트 케라틴’ 런칭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카오라 아이 스트레이트 케라틴’을 공동 기획한 김종호 대표가 직접 제품의 소개와 함께 시연을 진행해 세미나에 참석한 미용 전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오라 아이 스트레이트 케라틴’은 손상 모발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더하며 그 효과가 관리 방법에 따라 2~3개월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바탕으로 선천적인 곱슬머리에 스트레이트 효과를 더한다.

이날 세미나를 진행한 김종호 대표는 “카오라 아이 스트레이트 케라틴은 염색 모발에 가장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건강한 모발과 윤기를 되찾음은 물론 곱슬머리의 경우 가라앉음 현상이 심한 일반 매직펌에 비해 볼륨감 있고 건강한 모발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 제품은 모발의 건강은 물론 시술을 진행하는 시술자의 건강까지 고려해 무엇보다 안전하게 만들어졌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미국 현지에서도 가장 각광받고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런칭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0월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본사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전주에서 3일간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2010 스타들의 '야구 스타일링' 전쟁
▶ ‘모던+시크’ 미니멀 정장 스타일링 TIP
▶ 김현중의 두 여자 '정소민 vs 이시영' 스타일 전쟁!
▶ [★★스타일] 여배우를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시퀸스 드레스’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