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강한남자가 되고 싶어? 가죽재킷을 입어봐~

2010-10-16 15:24:26

[이유미 기자] 올 가을 유행하는 락시크룩 패션의 영향으로 가죽재킷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가죽재킷은 터프한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김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남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요즘엔 가죽재킷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연출되면서 여러벌의 가죽재킷을 가지고 있는 남성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무거우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러운 리얼 가죽재킷보다는 가볍고 스타일리시하면서 손질이 쉬운 인조 가죽재킷의 인기가 더욱 높다.

올 가을 가벼우면서도 디자인을 살린 가죽재킷으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남성미를 더욱 부각시키면서 섹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꽃미남들 역시 가죽재킷을 입어주면 미소년에서 강한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 마인엠옴므의 관계자는 “마인엠옴므 가죽재킷은 일반 레자 원단과는 다른 2010년에 제작된 크랙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는 리얼 가죽 재킷과 같은 보온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스타일을 살려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2010년 가을 남성미 물씬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일과 보온을 한꺼번에 만족시켜줄 머스트해브 아이템 인조 가죽재킷으로 가을 매력남이 되어보자. (사진제공: 마인엠옴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가인 VS 박신혜, 같은 옷 어떻게 소화했을까?
▶ 2010 FW, 레오퍼드에 빠져든 패션 피플
▶ 내 아이도 수리처럼 패셔니스타로 만들고 싶다면?
▶ [★★스타일] ‘대한민국 대표 품절녀’ 이요원 스타일 파헤치기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