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0 FW, 레오퍼드에 빠져든 패션 피플

2010-10-14 14:44:57

[이유경 기자/사진 김지현 기자] 2010 가을, 겨울 트렌드의 중심에는 레오퍼드가 서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하고 부담스러웠던 레오퍼드 패턴이 시크하고 펑키함의 대표 아이템이자 멋스러움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것. 옷부터 시작하여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레오퍼드 프린트 아이템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과감한 스타일을 꺼리는 사람에게는 레오퍼드를 선택하기까지는 많은 고민이 따른다. 레오퍼드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원 포인트룩’으로 무난한 의상에 하나의 레오퍼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여성브랜드 주크는 모던한 니트 원피스에 레오퍼드 머플러를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제안하였다. 꾸미지 않은듯한 편한 스타일에 머플러를 매치해 밋밋한 의상을 화려하고 섹시함을 더한다. 머플러 하나로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레오퍼드 트렌드를 즐길 수 있다.


패션 시계브랜드 게스워치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레오파드 디자인 워치를 선보였다. 레오퍼드 프린트를 시계판에 넣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골드 컬러와 매치하여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충분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유용하다.

패션 워치 브랜드 게스워치의 담당자는 “과한 레오퍼드 의상에 중심을 두기 보다는 차분한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해보자. 화려한 레오퍼드 프린트에 금속으로 포인트를 준 시계 하나로도 센스있는 패셔너블한 면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위너(Winner) 되는 면접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스타일] 같은 옷 다른 느낌, 수애 vs 탕웨이
▶ [★★스타일] 무대 위 노는 언니들, 2NE1의 스타일링 전격분석
[★★레드카펫] 부산 해운대를 뜨겁게 달군 그녀들의 뒤태美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