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빅뱅 탑 '마력의 반지' 뽑기기계 모델로 등장 '지드래곤 폭소'

2010-10-12 14:11:32

[조은지 기자]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수많은 여성 팬을 거느린 빅뱅 탑이 초등학교 앞 뽑기기계 반지 모델로 등장해 화제다.

2NE1의 가감 없는 트렌디한 일상생활과 빅뱅, 세븐 등 YG패밀리의 평소 모습을 낱낱이 공개하는 ‘2NE1 TV’ 시즌2(연출: 이상윤 PD)에서는 차기작을 준비 중인 탑과 지드래곤의 앨범 작업 과정이 단독 공개된다.

늦은 새벽까지 스튜디오에서 녹음 준비에 여념이 없던 탑과 지드래곤은 잠깐의 휴식시간 중 인터넷을 검색하다 초등학교 앞 문구점의 반지 뽑기 기계에 탑의 모습이 당당히 들어가 있는 것을 보고 폭소를 터트린다. 지드래곤은 “대박이다. 탑은 초등학생들에게도 마력을 불어 넣어준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탑은 발성 연습 중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준 시크한 모습과는 달리 ‘퀴즈탐험 동물의 세계’ 시그널 곡을 흉내내 ‘후~아~’ 부분을 익살스럽게 불러내 제작진을 배꼽 잡게 했다.

한편 오늘 저녁 6시 ‘2NE1 TV’ 시즌2에서는 바쁜 연예계 생활을 잠시 접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2NE1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자유로운 여행기가 펼쳐진다. 특히 산다라와 박봄은 평소 터프한 힙합 걸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사랑스럽게 SES의 ‘아임 유어 걸’을 불러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2NE1의 깨알 같은 일상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한편의 화보처럼 세련되게 그려낸 2NE1 TV 시즌 2는 12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출연료 5억 미지급에 소속사 계약해지 통보
▶ 윤도현 소속사 "오디션 언제든 환영" 러브콜, 강승윤 소원 이루어지나?
▶ 8세 차 연상연하 김가연-임요한 커플, 악성댓글 심경 고백!
▶ 오지호 김치쇼핑몰 '남자김치'로 대박! '홍진경 넘었다!'
▶ '거성' 박명수, 건강과 가족위해 '두시의 데이트' 자진하차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