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하지원 '시크릿가든'서 바디 쟁탈전?

2010-09-30 09:44:12

[조은지 기자 / 사진 bnt뉴스 DB] 현빈과 하지원의 영혼이 바뀐다?!

SBS 주말특별기획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은 만나면 티격태격 앙숙처럼 다투던 남녀가 영혼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독특한 컨셉의 로맨틱 드라마다.
까칠한 백만장자 백화점 오너 주원(현빈 분)과 여자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우먼 라임(하지원 분)의 영혼이 바뀌며 새콤달콤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주원과 라임은 서로의 몸을 사수(?)하려 노력하고, 요절복통 ‘바디(body) 쟁탈전’의 막이 오른다. 달라도 너무 다른 주원과 라임은 서로의 다른 삶을 경험하며 자아를 찾게 되고, 그들만의 ‘시크릿가든’에 빠져든다.

‘시크릿가든’은 대한민국 멜로드라마의 거장, 신우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은숙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시크릿 가든’은 로맨틱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쓸 전망이다.

신우철-김은숙 콤비는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온에어’, ‘시티홀’ 등 다양한 멜로드라마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다. ‘신우철 김은숙표’ 드라마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정도로 두 사람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두 거장과 함께 연기파 배우 하지원과 현빈이 ‘시크릿가든’을 이끌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뒤바뀐 영혼을 표현할 하지원과 현빈의 명연기는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된다. 하지원이 표현할 주원의 영혼연기와 현빈이 표현할 라임의 영혼연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바디(body) 쟁탈 로맨틱 드라마 ‘시크릿가든’은 SBS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으로 11월13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동방신기 3인 영웅재중-믹키유천-시아준수 'JYJ'로 활동 재개
▶ '성균관 스캔들' '시크훈남' 유아인에 女心은 '걸오앓이'
▶ 이시영, 체지방 4kg대 '연예계 여자 몸짱 등극'
▶ '슈퍼스타K 2' 박진영 하차설 "사실 무근"
▶ 중국 아나운서 섹스동영상 사진 유출, 범인은 전 남친
▶ [이벤트] 트러블피부 '닥터자르트 폼클렌저'로 고민해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