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2010년 기대작 ‘황해’ 캐릭터포스터 공개

2010-09-14 17:24:01

[연예팀] ‘추격자’의 세 주인공 나홍진 감독, 김윤석, 하정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 ‘황해’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황해를 건너 온 한 남자가 살인자 누명을 쓴 채 지독한 놈들에게 쫓기면서 벌이는 절박한 사투를 그린 ‘황해’는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나홍진 감독의 더욱 완벽해진 연출력과 김윤석, 하정우의 액션과 피 말리는 스릴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황해’의 캐릭터포스터는 황량한 연변을 배경으로 김윤석과 하정우의 강렬한 모습을 잡아 영화의 느낌을 살리고 있다.

김윤석은 이번 영화에서 한국과 연변을 오가는 청부살인업자 ‘면가’로 분해 잔인하고 악랄한 연기를 보인다. 포스터 속에서도 아무렇게나 자른 듯한 짧은 머리와 짙은 선글라스,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희뿌연 연기로 무게감을 확인케 하며 생애 최고의 악역으로 분한 그의 캐릭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점퍼 주머니에 두 손을 찔러 넣은 채 구겨진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는 포스터 속 하정우의 모습은 빚 독촉에 시달리는 연변의 택시 운전사 ‘구남’ 이 청부살인을 맡아 한국으로 오게 되는 그의 사연과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남’과 ‘면가’의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황해’는 ‘추격자’의 세 사람이 펼쳐 낼 또 다른 이야기의 깊이를 가늠하게 하며 2010년 겨울, 또 한 번 한국영화계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진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은혜 동생' 윤반석, 배우로 데뷔 '우월한 유전자 입증'
▶ JYP 첫 래퍼 '산이' 앨범 공개 '빵빵한 지원사격 눈길'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
▶ 쿨 김성수, 결혼 6년 만에 협의 이혼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