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현영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2’ 메인 MC 발탁!

송영원 기자
2010-09-11 10:23:49

[송영원 기자] 현영이 트렌드 채널 패션앤의 간판프로그램에 메인 MC로 발탁됐다.

올 상반기 여성시청자들 사이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의 새로운 시즌에 2대 MC 자리를 꿰찬 것. 이로써 현영은 현재 케이블 채널의 단독 MC만 세 작품을 맡게 됐다.

현영은 연예계 ‘재테크의 여왕’답게 포스터 촬영을 위한 ‘돈침대’에 몸을 던졌다. 우승 상금 2억 원을 상징하며 제작된 침대를 본 현영은 “어머~”라며 특유의 콧소리 섞인 감탄사를 연발하며 평소 돈에 대해 가지고 있던 특별한 애착(?)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촬영에 들어가자 슈퍼모델 출신답게 과감한 S라인 포즈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제작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현영은 시즌2 메인 MC를 맡은 것에 대해 “나도 돈에 대해서는 일가견이 있는데 젊은 나이에 억대 CEO가 된 이들을 만난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인다”며 “진행하면서 오히려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앤 제작진은 지난 시즌1에서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백지영과 유리가 동등한 CEO 입장에서 평가했다면, 새로운 시즌에서는 뛰어난 경제 감각을 소유한 현영이 CEO들의 사업 수완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평가를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2에서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녀’, ‘발자국녀’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오초희, 박사출신 CEO 박현선, 유명브랜드 디자이너 경력의 정문석, 청담동에서 톱스타들의 단골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설은경 등 시즌 1보다 더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젊은 CEO 9명이 대결을 펼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청담동 며느리룩의 완성은 ‘백’
▶ 락 시크룩으로 살펴본 2NE1 스타일 분석
▶ 명동에 모인 ★들, 베스트-워스트 패션은 누구?
▶ 돌아온 김태희, 그녀의 스타일이 벌써부터 화제?
▶ [★★스타일] 김태희, 때론 사랑스럽게 때론 시크하게
▶ 촉촉한 '콩당세 모이스춰 크림' 어디가면 공짜로 받어?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