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日 데뷔 싱글 ‘GENIE’, 선 주문만 8만장 돌파!

2010-09-09 17:54:36

[오나래 기자] 9월8일 일본에 출시된 소녀시대의 일본 첫 데뷔 싱글 ‘GENIE’의 선 주문 수량이 무려 8만장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소녀시대의 데뷔 싱글 ‘GENIE’는 발매 전 주문 수량만 8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발매 당일인 9월8일에도 추가 주문이 쇄도, 8월25일 일본에서 펼친 첫 쇼케이스의 대 성공으로 일본 현지 언론 및 음악 팬들의 집중적인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특히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는 데뷔 싱글의 선 주문 수량이 거의 10만장에 근접하는 경우는 상당히 이례적인 일인만큼 일본의 관계자들도 무척 놀라고 있다는 후문.

게다가 소녀시대는 발매 당일인 9월8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도 일본의 Top 가수인 아라시(嵐), 글레이(GLAY)등과 당당히 경쟁해 Top 5에 랭크되는 고무적인 성과를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일본에서 첫 싱글 ‘GENIE’의 프로모션에 임하며 9월11일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SMTOWNLIVE’10 WORLD TOUR in Shanghai 에 참석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신정환 '인증샷'과 관련한 몇가지 의혹들
▶ 명품녀 김경아, 몸에 두른 것만 4억?…“패리스 힐튼 보다 내가 낫다”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