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겨 여왕 김연아에 이어 체조 요정 손연재까지?

2010-08-20 09:56:28

[곽설림 기자] 김연아 귀걸이로 잘 알려진 제이에스티나가 또 하나의 비인기 종목인 리듬체조의 손연재 선수에게도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제이에스티나는 비인기 종목이었던 피겨 스케이트의 김연아 선수와 인연을 맺으며 큰 이슈가 되었던 주얼리 브랜드로 2009년부터는 리듬 체조 꿈나무인 손연재 선수에게도 후원을 해오고 있었던 것.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손연재 선수는 최연소 국가대표 상비군에 선발된 후 2008년 말레이시아 앤젤컵 개인 종합 1위, 2009년 슬로베니아 챌린지(주니어) 3관왕 등 주니어 시절부터 국제대회 1위를 흽쓸며 국내외 체조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국내외 대회를 휩쓸고 있는 손연재는 좋은 수구 숙련도는 물론 아름다운 자태, 표정 연기와 더불어 귀여운 외모로 인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선수이다.

제이에스티나 김기석 사장은 “축구, 야구, 골프 등 인기 종목은 다양한 회사들이 앞 다퉈 후원을 하고 있지만 비인기 종목의 경우에는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도 기회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이에스티나는 피겨의 김연아 선수처럼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리듬체조를 하고 있는 손연재 선수가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연령대별 女정장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 줌마테이너 vs 품절남 스타일 따라잡기
▶ 다가올 가을 ‘시크함’이 시선을 자극한다
▶ [김정주의 스타일 아이콘] 드라마 속 女주인공들의 스타일 포인트는?
▶ 올 가을, 패션지수를 높여줄 ‘레오퍼드 프린트’에 주목하자!
▶[이벤트] 메이크업포에버가 제안하는 물랑루즈룩 립스틱 받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