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UV 신곡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십덕후' 이진규 출연 눈길

2010-08-16 09:42:23

[조은지 기자] 2010년 화제의 그룹 ‘UV(유브이)’가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신곡 ‘편의점’을 통해 tvN ‘화성인바이러스’에 ‘십덕후’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았던 이진규 씨와 만났다.

이번에 출시된 UV의 신곡 ‘편의점’은 현재 웹툰에서 많은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지강민 작가의 ‘와라 편의점’ O.S.T로 평소 만화를 좋아하는 UV가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웹툰을 보고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여 완성 한 곡이라고 밝혔다.

평소 만화를 좋아하는 UV는 "언젠가 기회가 되면 애니메이션 음악을 해보고 싶었다. 지강민 작가님의 캐릭터들이 우리 음악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되었다"고 이번 앨범을 소개하였다.

또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에 나오는 미소녀 캐릭터 페이트와 6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던 ‘십덕후’ 이진규 씨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였다.

‘십덕후’ 이진규씨는 실제로 편의점에서 오랫동안 아르바이트를 해왔고, UV의 ‘편의점’ 곡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섭외하였다고 와라편의점 측은 설명했다.

기발한 스토리의 뮤직비디오 속의 ‘십덕후’ 와 ‘와라 편의점’의 캐릭터들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이번 UV의 신곡 ‘편의점’은 8월16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사진제공: (주)다이렉트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장재인, 이승철로부터 "슈퍼스타K가 찾는 사람" 호평
▶ 지드래곤, 日 유명모델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
▶ '장난스런 키스' 정소민-김현중 '키스할까 말까'
▶ '슈퍼스타K 2' 박재원-하제욱-정윤돈, 이색 경력 화제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