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아준수, 믹키유천 위해 드라마 촬영장 깜짝 방문 '우정 과시'

2010-08-03 09:07:52

[박영주 기자] KBS ‘성균관 스캔들’로 국내에서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믹키유천을 응원하기 위해 동방신기의 멤버 시아준수가 촬영현장에 치킨 100마리를 사들고 깜짝 방문, 믹키유천과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일요일 새벽,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성균관 스캔들’ 세트장을 찾은 시아준수는 찌는 듯한 폭염 속 연일 이어지는 고된 촬영으로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늦은 밤 손수 치킨을 사들고 촬영장을 방문해 새벽까지 머물며 꿀맛 같은 간식을 선물하고 절친 믹키유천의 기운을 북돋아주었다.

이날 촬영장에 함께 있던 ‘성균관 스캔들’ ‘임병춘’ 역의 강성필은 “시아준수의 예고 없는 등장에 믹키유천이 정말 깜짝 놀랐다. 의연한 듯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웃었지만 큰 감동을 받은 듯 보였다”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믹키유천을 향한 시아준수의 진심어린 격려가 느껴져 보는 사람들 마음까지도 같이 좋았다”며 두 사람의 각별한 애정을 칭찬했다.

이어 “카메오 출연이 어떠냐는 나의 다소 무리한(?) 부탁에도 흔쾌히 기회가 꼭 한번 출연하고 싶다고 전했다”며 “시아준수가 늦은 시간까지 촬영장에서 자리를 지키며 믹키유천에게 힘을 북돋았다”고 전했다.

이어진 지방 촬영 강행군으로 지쳐있던 믹키유천과 스태프들은 시아준수가 준비한 야식을 먹고 힘을 내 밤샘 촬영에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방신기의 멤버 믹키유천의 국내 드라마 첫 데뷔작이자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KBS 월화 미니시리즈 ‘성균관 스캔들’은 ‘김윤희(박민영 분)’가 금녀의 공간 ‘성균관’에 입성하여 ‘이선준(믹키유천 분)’, ‘구용하(송중기)’, ‘문재신(유아인)’과 함께 ‘잘금 4인방’을 결성, 좌충우돌 성장해 나가는 조선시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청춘 사극으로 오는 8월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gogogirl@bntnews.co.kr

▶ '뜨형' 박휘순, 팜므파탈 女아바타 전우정에게 마음 빼앗겨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이기광 "f(x) 빅토리아, 호감간다" 솔직 고백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조권, 미스에이 뮤티즌 송 수상에 ‘깝춤’ 작렬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