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슈에무라, 2010년 A/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2010-07-26 09:59:50

[김경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가 컬러풀한 꽃이 만발한 따스한 가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2010 A/W 메이크업 트렌드 '플로레센트(florescent) 컬렉션'을 선보였다.

1970년대 당시 패션계에서만 통용되던 '컬렉션'의 개념을 세계 최초로 뷰티계에 도입한 선구적인 브랜드 슈에무라의 131번째 모드 메이크업 컬렉션인 '플로레센트'는 다양한 텍스처의 아이섀도우 컬러들을 믹스하거나 그라데이션해 연출하는 은은한 컬러 스모키 룩을 제안한다.

플로레센트 컬렉션의 2가지 아이&치크 팔레트는 우아한 파스텔 바이올렛, 따스한 옐로우 그린과 깊이 있는 모스 그린, 부드러운 연핑크, 골드 글리터 등 꽃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섀이드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젤 아이라이너, 크림 아이섀도우, 파우더 아이섀도우, 크림타입 치크 블러셔 등의 여러 가지 텍스처가 하나의 팔레트 안에 들어있어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크림 치크는 크림 아이섀도우로도, 립 틴트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이 외에 얼굴에 화사함을 더하거나, 쇄골이나 어깨라인 등 노출되는 부분에 반짝임을 연출해주는 페이스&바디 쉬머 미네랄 파우더, 깊이 있고 진한 꽃잎의 색상과 꽃가루의 반짝임을 손끝에 더해주는 세 가지 네일 에나멜 등으로 구성됐다.

슈에무라는 플로레센트 컬렉션을 통해, 그린-퍼플의 컬러 대비를 이용한 아이 메이크업과 누드핑크 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잦아내는 '그레이스풀 블룸'룩과 샴페인 골드-로즈 핑크 컬러의 조화로운 아이 메이크업에 소녀같이 발그레한 볼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드리미 페탈 룩', 두 가지 팔레트를 섞어 아티스틱한 컬러 스모키 아이를 연출한 '판타지 가든 룩'의 세 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한편 "예술은 삶의 한 방식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 지원하고 있는 슈에무라는 2009년 슈에무라 아트 어워드를 설립해, 수상자에게는 슈에무라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하루 종일 산뜻한 수정 메이크업 Tip
▶여자 최대의 적 ‘셀룰라이트’ 타파하기!
▶구릿빛 피부는 NO! 남자 얼굴에도 ‘빛’을 밝혀라!
▶자외선으로부터 머릿결을 지키는 방법!
무더운 여름, 세경이는 이열치열 '스모키 메이크업' 한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