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드래곤-2NE1이 말하는 ‘태양’의 본모습은?

2010-07-23 11:32:15

[박영주 기자] 온미디어 ‘리얼 사운드 바이 태양’(Real Sound by Taeyang)에서 빅뱅 ‘태양’이 가수로서의 꿈과 계획을 공개한다.

‘리얼 사운드 바이 태양’은 아이돌그룹 빅뱅 ‘태양’의 일상을 담은 스타일 리얼리티.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준비 과정은 물론, 꾸밈없고 장난끼 넘치는 20대의 모습과 그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전할 계획.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서와는 다른, 평소 태양의 숨겨진 모습들을 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깜짝 파티 현장 등이 공개될 예정. 특히 축하파티에는 빅뱅의 ‘승리’를 비롯 2NE1의 ‘산다라박’과 ‘공민지’가 참석해, 진솔한 얘기를 나누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한다고.

‘태양’은 공민지, 산다라 박과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언젠가 세계적인 팝스타 ‘어셔’ 정도까지 오르는 것이 목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헛된 꿈을 버리지 못한다는 공민지의 장난끼 어린 핀잔에, 태양은 “여러가지 면에서 현재 ‘어셔’가 진짜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니, 기대하고 지켜봐 달라. 그때까지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한 것.

이에 민지와 산다라박은 “그때 되면 지금처럼 ‘나쁜 남자’ 말고, 우리한테도 좀 다정하게 잘해주는 ‘착한 남자’로 변해달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솔로 정규 앨범 발매 이후 첫 무대를 준비하는 ‘태양’의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화려한 첫 무대와 살얼음판 같았던 무대 뒷모습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솔로 앨범 발매 이후 긴장감으로 며칠동안 불면증에 시달리는 등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태양의 솔직한 속내들도 엿볼 수 있다. 7월23일 밤 12시 방송.
(사진제공: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이영애, 현재 임신 초기 '곧 엄마 된다'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차세대 바비인형 몸매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정혜영 '장난스런키스' 김현중 엄마 역으로 캐스팅!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