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홀리카홀리카, 씨엔블루 팬사인회 진행!

2010-07-05 09:33:36

엔프라니가 전개하는 코스매틱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신사동 파머스 베니건스에서 모델 씨엔블루의 팬사인회를 6월30일 개최했다.

씨엔 블루 팬사인회에 초청된 팬들에게는 씨엔블루의 사인과 사진촬영, 화보집과 홀리카홀리카 제품이 선물로 증정됐다.

팬사인회와 더불어 이벤트도 진행됐다. 홀리카홀리카 립틴트를 바른 고객들이 키스마크와 씨엔블루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응모해 멤버들이 직접 추첨했다. 추첨된 총 4명의 팬에게는 씨엔블루의 사인이 든 신규앨범을 선물했다. 또한 홀리카홀리카의 여름 신제품인 아쿠아 쁘띠젤리 라인 메이크업 클래스도 진행됐다.

씨엔블루는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환한 미소와 악수로 대화를 나누며 행사장 한쪽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 팬들과 사진촬영에 임했다. 이번 사인회는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팬들까지도 참석해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이번 홀리카홀리카의 사인회를 통해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멤버 모두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이번 사인회는 홀리카홀리카를 대신해 씨엔블루가 고객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다”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아쿠아 쁘띠 젤리 비비는 땀과 피지에도 쉽게 얼룩지지 않는 제품으로 여름철 수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줄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올 여름, 효리처럼 섹시한 피부를 원해 !
▶ 바캉스에서 물 만난 ‘뉴 지젤 웨이브 헤어’
▶ 청순녀? 청순한(?) 男子가 뜬다!
▶ 커리어우먼의 가방 속엔 특별한 아이템이?
▶ 휴가지에서 내 피부 지키는 Tip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