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싸이 '새로나온 맥주 즐겨보세요~'

2010-05-18 14:20:14

가수 싸이가 맥주회사 연구원으로 변신했다.

18일 오전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카스맥주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 싸이가 깜짝 출연하여 개그맨 안상태와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맥주광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싸이는 이 날 처음 공개된 '카스 라이트'의 신규 광고 모델로써,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기자
간담회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싸이의 카스맥주 모델발탁이 우연이 아닌 필연이었음이 밝혀지며 큰 관심을 끌었다.

작년 카스의 사내행사에 게스트로 참여해 본인이 평소에 가장 즐겨 마시는 맥주는 카스라고 강조하며, 카스 광고 모델로 써달라고 공연 내내 적극적으로 외쳤으며, 이러한 간절한 요청에 사내행사에 참석한 1,600명 전 직원은 큰 환호성으로 화답했다.이렇게 사내행사 현장에서 전 직원에 의해 '카스 라이트'의 신제품 모델로 발탁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카스 라이트'는 맥주의 고유한 맛과 웰빙을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맥주로, 일반 맥주 대비 33% 낮은 칼로리(100ml 기준, 27kcal)가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고발효 공법을 통해 칼로리를 33% 획기적으로 낮추었으며,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과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방식을 통해 더욱 풍부한 맥주의 '맛'과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