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2y(비투와이), 대전 핑크 리본 마라톤 대회, 성황리에 마쳐…

김경렬 기자
2010-05-11 00:29:03

글로벌 헤어 기기 브랜드 ㈜지에치디 코리아가 해마다 열리는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에 나섰다.

한국 유방건강재단의 주최로 여성의 건강과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0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가 2010년 5월 9일 대전 유성구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열렸다.

2001년 시작되 올해로 10회째인 '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는 가족 모두가 참여해 여성 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 의식 고취하여 아내이자 엄마, 자녀인 여성의 소중한 건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이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의 공식후원사인 (주)지에치디 코리아는 국내브랜드인 B2y(비투와이)로 참여하여 대회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참가자들의 두피 건강체크와 셀프 스타일링 연출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원 참가자들에게 제공하였다.

또한 ㈜지에치디 코리아는 핑크 리본 캠페인을 좀 더 적극적으로 후원하고자 'B2y 쉬프 핑크 리본 에디션(Sif Pink Ribbon Edition)'을 출시하여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

뿐만아니라 ㈜지에치디 코리아는 여성건강과 유방암 예방에 적극 앞장서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전역에서도 핑크리본 후원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글로벌 헤어기기 브랜드 'B2y')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헤어스타일로 얼굴 작아보이게 하는 방법!
▶ 비투와이, 컬과 매직을 동시에… '윈디 매직 펌' 시연
▶ 비투와이, 볼륨매직을 뛰어넘는 '윈디 매직 펌' 선보여…
▶ 헐리우드 스타의 헤어스타일링 비법은… '비투와이'?
▶[가정의달 이벤트] 댓글 달고 '빕스' 가자!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