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인의 취향’ 손예진, 이민호 짝사랑에 남장까지 감행

2010-04-26 15:53:06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에서 가구 디자이너 박개인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고 있는 배우 손예진이 남장을 감행했다.

4월28일 밤 9시45분에 방송될 ‘개인의 취향’ 9회에서 ‘개인’(손예진 분)은 ‘진호’(이민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하루 동안 진호의 남자친구가 되기로 한다.

점점 진호에게 끌리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는 못하고 차라리 남자가 되기로 하는 ‘개인’의 모습이 순수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짝사랑의 아픔도 전할 예정이다.

손예진은 지난 2002년 드라마 ‘대망’에서 남장한 모습을 선보인 적 있지만, 사극이 아닌 트렌디 드라마에서 남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 또한 보통 여배우들이 할 수 없는 망가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손예진은 콧수염까지 붙이고 개구쟁이 같은 표정과 말투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극중에서 ‘진호’의 도움으로 점점 여성스러워지고 있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던 손예진은 이번엔 남장한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워 팔색조의 면모를 또 한 번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손예진이 남자로 분한 모습은 4월28일 밤 9시45분 MBC ‘개인의 취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주)이김프로덕션 )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재범 심경고백, 피처링곡 '클라우스' 가사의 의미는?
▶ '벗고 벗고 또 벗고' 연예계 최고의 트렌드는 '누드'
▶ 헐리웃 스타 닮은꼴 포르노 스타 공개! 누가 진짜지?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이효리 "비 보다 박명수 측면 공격이 더 무섭다"
▶[이벤트]4월의 햇살에서 내피부를 지켜줄 록시땅 썬케어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