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아, 일본 크리스마스 공연 ‘BoA THE LIVE 2009 X'mas’ 발매

2010-03-16 20:24:09

BoA의 일본 크리스마스 라이브 DVD ‘BoA THE LIVE 2009 X'mas’가 3월17일 국내 발매된다.
일본에서 3월3일 출시된 이번 DVD는 2009년 12월 열린 BoA의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라이브 ‘BoA THE LIVE 2009 X'mas’의 공연 실황을 담고 있어 현장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DVD에는 ‘This Christmas’, ‘Silent Night, Holy Night’ 등 크리스마스 캐럴은 물론 ‘メリクリ(메리크리) ‘Winter Love’ 등 BoA의 겨울 대표곡, ‘まもりたい(마모리타이)~White Wishes~’, ‘BUMP BUMP!’ 등 싱글 발표곡까지 총 19곡을 수록, 밴드 연주에 맞춰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사하는 BoA의 환상적인 무대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공연은 2부로 나누어 구성, 1부에서는 발라드 곡을 중심으로 BoA의 부드러운 감성을 전하는 차분한 분위기의 무대가, 2부는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무대들이 펼쳐져 BoA만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너스 트랙으로 지난 2월 발매된 BoA의 일본 정규 7집 앨범에 수록된 ‘Possibility duet with 三浦大知(미우라 다이치)’의 뮤직비디오도 추가 수록되어 있어, 국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BoA는 일본에서 라이브 투어 공연 ‘BoA LIVE TOUR 2010~IDENTITY~’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섹시해진 소녀시대, 수영-효연 '블랙소시'로 변신
▶ 애프터스쿨, 7인조에서 8인조로 변신? "한 명은 누구야?"
▶ 2AM 조권 '잘못했어' 통해 애절한 눈물 연기…'뭉클'
▶ 아름다운 남자들이 간다 "김태희, 전지현 비켜!"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