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쏠퀴즈(쏠야구) 정답 3월 26일

황종일 기자
2024-03-26 00:01:39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 ©bntnews

신한 쏠퀴즈(쏠야구), 신한 SOL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퀴즈 3월 26일 화요일 정답을 정리한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 문제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개막전에 총 관중 수 10만 3841명을 기록하였는데요, 이는 역대 개막 전 최다 관중 몇 위에 해당하는 기록일까요?'

정답은 '3위'이다.


신한 쏠페이 퀴즈팡팡 문제

'곰표 에디션 피크닉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곰표카드는 포대 버전과 표곰이 버전 2종류이다?'

정답은 'O'이다.


신한 슈퍼쏠 출석퀴즈 문제

'슈퍼SOL앱 신규 회원의 경우 네이버포인트 전환시 3천P(최대) 드립니다. 맞으면 O, 틀리면 X를 선택해주세요!'

정답은 'O'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KBO 신한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는 '신한 SOL뱅크(신한은행)' 어플 하단 '혜택 -> 오늘의 Quiz'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 SOL페이(구 신한플레이) 퀴즈팡팡 참여는 '신한 SOL페이(신한카드)' 어플 하단 탭 '혜택 -> 퀴즈팡팡(오늘의 OX퀴즈)'를 통해 할 수 있다.

신한 슈퍼SOL(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 슈퍼SOL' 어플 하단 탭 '혜택 -> 포인트 더 모으기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쏠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 '3~1,000P'가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된다. 단, 더블 이벤트 등 추가 포인트 이벤트 진행시 페이지 내 안내 후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여 최대 2,000P를 얻을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 전 신한 슈퍼SOL(신한 슈퍼쏠)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다. 신한 쏠퀴즈 이벤트 일정은 KBO 및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한은행(신한 쏠뱅크) 앱을 통해 신한 쏠퀴즈를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확인 또는 SNS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신한카드(신한 쏠페이) 앱은 신한Pay를 기반으로 결제, 오픈뱅킹, 증명서, 멤버십까지 편리한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취향저격 콘텐츠, 쇼핑, 할인쿠폰 등 비금융 콘텐츠와 스마트한 자산관리, 신한 슈퍼SOL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의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이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