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3월 23일 [단독]

황종일 기자
2024-03-23 08:30:39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타임스프레드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3일 토요일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빼소 빼고더하다 유산균 용돈퀴즈 '한 눈에 보는 빼소의 3가지 포인트 1. 효소와 유산균을 한번에! 2. 산뜻한 OOOO 요거트맛! 3. 다양한 음식과 곁들여 먹을수있는 효소 OOOO에 들어갈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블루베리'이다.

케이뱅크 용돈퀴즈 '천만은행 케이뱅크에서 1만명을 추첨하여 (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코드K정기OO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ㄱ)'

정답은 '예금'이다.
다른 정답은 '5, 코드'이다.

포인트포토 사진리워드앱 용돈퀴즈 '지금 포인트포토를 다운받으면 오늘 찍은 사진 10장으로 매일 1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번거로운 미션 없이 사용하던 카메라 어플로 찍은 사진 또는 다운받은 이미지, 스크린샷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드려요! 출석체크와 OOOO 콘텐츠가 추가되면서 타 리워드앱 대비 255P부터 매일 무제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이제 포포와 더 많은 포인트 벌어요!'

정답은 '출석리그'이다.
다른 정답은 '255, 100000, 이미지'이다.

종료된 소휘 펌킨샷 용돈퀴즈 '"매일 먹는 물만 이 호박차로 바꿔보세요" 수천건의 V라인 간증템 소휘 펌킨샷! 짜게먹은날 커피대신 가뿐한 아침을 경험하세요 2+1 한정특가 V라인 관리템 소휘 펌킨샷의 주원료 유기농 오르조 보리는 커피와 비슷한 맛과 향을 내는 보리로, 유럽에서는 아이들도 OOOO 커피대용차로 즐겨 마십니다. 식이섬유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OOOO은?'정답은 '무카페인'이다.다른 정답은 '커피, 식이섬유, 커피대용차'이다.

종료된 11번가 혜택ZIP 용돈퀴즈 '알쏭달쏭 OO퀴즈! 11번가에서 퀴즈에 참여하고 1,000포인트 받아가세요! 힌트만 확인해도 정답 확률이 쑥쑥~ 올라가요! 오늘의 퀴즈 풀러 GO G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OX'이다.다른 정답은 'AI, 일요일, 기프티콘'이다.

종료된 코렐 봄격특가 용돈퀴즈 '코렐은 세계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OO로 만들어 졌는데요. 여기서 OO 은 무엇일까요?'정답은 '유리'이다.다른 정답은 '9P, 수납'이다.

종료된 SSF샵 스타일 커뮤니티 용돈퀴즈 '삼성물산 패션몰 SSF샵 스타일 커뮤니티 diver에 내 스타일을 등록하면 500코인 OO OO! 퍼플코인으로 봄 쇼핑을 즐겨보세요!'정답은 '즉시적립'이다.

종료된 PM12 발포로빼 다이어트 용돈퀴즈 '발포로빼는 식약처에 OOOOOO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기능성원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결과가 없는 일반식품과는 다른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종료된 유선장어 용돈퀴즈 '유선장어는 국내 최대규모 1만평 부지에 500톤을 생산하고 있어 경기도지사가 인정한 20년 전통의 명품장어입니다 특히 생물장어는 냉동생선과 달라 취급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손질부터 배송까지 신선도를 유지하는게 매우 중요한데요. 그래서 유선장어는 초신선을 유지하기 위해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 손질후 O시간 이내에 출고를 하고 있는데요 O는 몇시간일까요?'정답은 '4'이다.

종료된 직숑마트 꿀고구마 용돈퀴즈 '오늘 보내는 고구마는 중간유통을 전혀 안거치고 서영암 농협에서 바로 택배를 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리 포장해뒀던 고구마가 아니라 "발송당일 세척"해서 보내기 때문에 가장 신선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OOO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강조하는데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을 하는 농산물우수관리인증인 OOO에 들어갈 알파벳은 무엇일까요?'정답은 'GAP'이다.

종료된 일상미당 콩쑥개떡 용돈퀴즈 '일상미당 콩쑥개떡은 100% OOO 찹쌀, 제주 고산 해풍쑥, 달달한 통팥앙금 고소한 콩고물을 가득 담아 만들어진 마성의 간식!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쫀득한 떡입니다!'정답은 '국내산'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간헐적으로 포인트가 남아있어도 퀴즈가 갑자기 종료되기도 하며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과 달리 중간에 예상하지 못한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경우도 있다. 또한 10분마다 연속으로 신규 퀴즈를 출제하여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기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일이 잦아졌다.

스펙업, 리비힐, 머니워크, G라이브, PM12, 1분, 발포로빼, 동국제약, 소휘 펌킨샷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돈 버는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