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쏠퀴즈(쏠야구) 정답 3월 18일

황종일 기자
2024-03-18 00:01:07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 ©bntnews

신한 쏠퀴즈(쏠야구), 신한 SOL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퀴즈 3월 18일 월요일 정답을 정리한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 문제 '다음 중 SSG 랜더스 팬덤의 애칭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으쓱이'이다.


신한 SOL페이(구 신한플레이) 퀴즈팡팡 문제

'캠핑 & 아웃도어 올댓 FESTA 기획전에서 5%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할인금액은 10만원이 맞을까요?'

정답은 'O'이다.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문제

'신한SOL 페이 디스커버 3월 pLaylist의 주제는 산책하며 듣기 좋은 Poplist이다.'

정답은 'O'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KBO 신한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는 '신한 SOL뱅크(신한은행)' 어플 하단 '혜택 -> 오늘의 Quiz'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 SOL페이(구 신한플레이) 퀴즈팡팡 참여는 '신한 SOL페이' 어플 하단 탭 '혜택 -> 퀴즈팡팡(오늘의 OX퀴즈)'를 통해 할 수 있다.

신한 슈퍼SOL(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 슈퍼SOL' 어플 하단 탭 '혜택 -> 포인트 더 모으기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쏠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 '3~1,000P'가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된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 전 신한 슈퍼SOL(신한 슈퍼쏠)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다. 신한 쏠퀴즈 이벤트 일정은 KBO 및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한카드(신한 쏠페이) 앱은 신한Pay를 기반으로 결제, 오픈뱅킹, 증명서, 멤버십까지 편리한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취향저격 콘텐츠, 쇼핑, 할인쿠폰 등 비금융 콘텐츠와 스마트한 자산관리, 신한 슈퍼SOL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의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이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