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신성, 고향 예산 공연 출연료 전액 기부

정혜진 기자
2025-12-09 10:29:01
기사 이미지
신성, 고향 예산 공연 출연료 전액 기부 (제공: 디엔씨 이엔티)

가수 신성이 8일 열린 ‘2025 충청남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콘서트 급’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신성은 8일 충청남도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5 충청남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초대 가수로 참석했다. 이날의 기념식은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봉사활동에 힘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유공자 표창, 축하 공연, 화합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충청남도 예산 출신인 신성은 이번 행사에서 금의환향하며 15개 시·군 자원봉사자들 앞에 섰다. 신성은 본인의 히트곡 ‘얼큰한 당신’을 비롯해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와 ‘18세 순이’, 박영규의 ‘카멜레온’,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또한 현장에서 즉석 신청곡을 무반주로 소화하는 즉흥 무대까지 펼쳐 자원봉사자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신성은 이날 출연료를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에 전액 기부하며 남다른 고향 사랑과 선행을 이어갔다. 신성은 “올 한 해 고생하신 충청남도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라며 “출연료가 도움이 필요한 도민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데뷔 이후 ‘가습기 보이스’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트로트 가수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로 방송, 공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배구 예능 MBN ‘스파이크 워’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현재 신곡 ‘얼큰한 당신’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