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NBC 스페셜 쇼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지난 11월 6일 미국 NBC에서 방영된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등 영화 ‘위키드’와 ‘위키드: 포 굿’ 주역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 토크, 비하인드 등을 담은 스페셜 쇼다.
또한 제프 골드블럼이 직접 피아노 반주를 맡고, 신시아 에리보가 ‘The Wizard and I’를 들려주는 하이라이트부터, 신시아 에리보X아리아나 그란데의 클로징 듀엣 ‘Get Happy/Happy Days Are Here Again’, 아리아나 그란데가 4세 위키드 팬과 함께 꾸민 깜짝 무대 ‘Popular’까지 영화와 뮤지컬 팬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줄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긴다. 2024년 개봉한 ‘위키드’에 이어 ‘위키드: 포 굿’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더불어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위키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하이라이트 무대, 비하인드, 프리뷰 클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나 뮤지컬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주역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보컬을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감을 더한다.
아직 뮤지컬과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용자도 부담 없이 ‘위키드’의 세계관에 입문할 수 있으며, 11월 19일 개봉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관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무대와 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도 11월 19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