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바비큐 치킨, 추어탕

정지연 기자
2025-07-07 17:00:08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퇴근 후의 즐거움과 따뜻한 식탁의 이야기를 담은 두 가지 코너로 시청자와 만난다. 오늘 방송에서는 ‘맛있는 퇴근’과 ‘외국인의 밥상’을 통해 세계의 맛과 한국의 전통이 어우러진 풍성한 먹거리 여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맛있는 퇴근] 오늘은 멕시코식 바비큐 치킨 편

서울 강남구에 자리한 ‘멕시타이거’는 색다른 향신료와 풍미로 무장한 멕시코식 바비큐 치킨을 선보인다. 직화로 구워낸 닭고기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입혀 멕시코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이곳은, 퇴근길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바삭한 껍질과 육즙 가득한 속살이 어우러져 남미의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현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와 메뉴 구성도 인기 비결이다. 한국식 매운맛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이 바비큐 치킨은, 스트레스를 날려줄 만한 진한 풍미로 오늘 하루의 마무리를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외국인의 밥상] 오스틴의 마음을 훔친 추어탕 한 상 편

전북 남원시의 ‘새집추어탕’에서는 외국인 출연자 오스틴이 한국의 전통 보양식인 추어탕을 접하며 깊은 감동을 받았다. 정성껏 삶아낸 미꾸라지에 고춧가루와 마늘, 들깨가루를 넣고 푹 고아낸 국물은 고소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밥과 함께 푹 말아 먹으면 온몸에 기운이 도는 느낌을 받게 되며, 시골스러운 정취가 묻어나는 밑반찬들과 함께하면 더할 나위 없는 한 상이 완성된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