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 생생정보’가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가 푸짐한 밥상부터 자연 속 힐링, 이색 직업과 특별한 취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뭉쳐야 즐겁다’, ‘가격파괴 Why’, ‘크리에이터로 살아남기’, ‘핫 플레이스 Now’, ‘장PD의 AI 여행기’의 코너가 소개될 예정이다.

뭉쳐야 즐겁다
<퇴근 후, 나도 가수다>
서울 금천구의 한 노래교실에서 퇴근 후 숨겨진 끼를 마음껏 펼치는 이들의 열정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직장에서의 긴 하루를 마친 이들이 마이크를 들고 노래 한 곡으로 스트레스를 날리는 장면은 유쾌함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가격파괴 Why
<1인분도 대환영! 부담 없는 부대찌개>
서울 도봉구의 한 식당에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가 소개된다. 1인분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혼밥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풍성한 햄과 소시지, 진한 육수에 밥 한 공기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된다. 가격 또한 착해 가성비를 따지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크리에이터로 살아남기
<세상에서 제일 작은 식탁?>
핫 플레이스 Now
<요즘 뜨는 뉴트로 성지! 싸전거리>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싸전거리가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과거의 정취가 묻어나는 쌀가게 ‘금성상회’부터 뮤지컬과 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쇼플릭스’, 오래된 국밥집 ‘함평집’, 그리고 젊은 감성의 꼬치구이집 ‘하오카오스탠’까지 다양한 세대의 취향이 공존하는 골목이다.
장PD의 AI 여행기
전남 담양군이 무더위 속 쉼표가 되는 여행지로 떠오른다. 울창한 대숲이 펼쳐진 죽녹원, 고즈넉한 풍경을 간직한 관방제림,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전동보트까지, 담양은 여유와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여기에 대나무 숯 찜질방에서의 힐링, 떡갈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신식당’까지,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가 완성된다.

KBS '2TV 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