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 복수로 엮인 로맨스물 탄생... 과몰입 유발 스틸 공개! 

이진주 기자
2023-01-30 15:17:32
사진제공: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

‘사랑이라 말해요’가 복수로 엮인 인물들의 다채로운 감정선이 돋보이는 ‘복수로 엮이다’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로,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복수를 다짐하게 된 여자 ‘심우주’(이성경)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한동진’(김영광) 그리고 각각의 사연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윤준’(성준), ‘강민영’(안희연), ‘심혜성’(김예원)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다섯 배우들의 지금껏 본 적 없는 깊은 감성 열연이 돋보인다.

사랑도 인생도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때 | [사랑이라 말해요] 티저 예고편 | 디즈니+


특히 이성경은 하루아침에 가족과의 추억이 깃든 집을 빼앗기게 되자 호기롭게 복수에 뛰어든 ‘심우주’를 연기한다. 이어 김영광은 복수의 대상이자 남 부러울 것 없이 살아가는 듯 보이지만 내면의 외로움을 간직한 ‘한동진’ 역을 맡아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복수로 엮인 두 인물이 시간이 지나며 서로를 향해 천천히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2월 22일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