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임창정♥ ‘서하얀 작사 참여’, 2월 8일 ‘멍청이’ 컴백 예고

정윤지 기자
2023-01-28 12:35:35
사진 제공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가수 임창정이 감성 충만한 ‘멍청이’를 선보인다.

28일 자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의 무드 포토 4종을 공개하며 진정성 넘치는 음악을 예고했다.

총 4장의 이미지 속에는 피아노, 모래시계, 작곡 종이 등 다양한 소품들이 자리하고 있어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고독한 분위기까지 풍기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무드 포토에선 ‘뮤지션’ 임창정의 치열한 고뇌의 순간도 엿볼 수 있다. 이번 미니 3집을 비롯해 그간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임창정이기에 ‘고독한 음악인’의 진정성을 무드 포토를 통해 선사, ‘멍청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26일 ‘멍청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그리고 무드 포토까지 오픈된 가운데 임창정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미니 3집을 준비했으며 아내인 서하얀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미니 3집 ‘멍청이’를 통해 임창정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은 물론, 명품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멍청이’를 발매하며, 컴백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