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팀코믹스, 글로벌 브랜드 이스트팩과 협업 백팩 출시

임재호 기자
2023-01-25 14:07:56
사진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에서 전개하는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팀코믹스가 캐쥬얼백 브랜드 이스트팩과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팀코믹스는 UFO가 자주 출몰하는 멕시코시티에서 탄생한 파란 외계인 팀(TIM) 일행이 함께 세계 평화, 환경 보호, 동물 보호, 비폭력주의 등의 사회적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이러한 모토를 배경으로 패션과 리빙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스트팩은 ‘이스턴 프로덕츠’의 설립자 몬테 골드먼의 아들 마크 골드먼이 시작한 브랜드로 ‘긍정적인 움직임으로 자신 표현한다’라는 모토를 갖고 있다. 현재 미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가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방을 대표하는 브랜드 이스트팩과 팀코믹스의 콜라보레이션 “지구여행“으로 파랑색 외계인 팀이 우주에서 지구로 온 뒤, 처음으로 전 지구를 종횡한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주제로 담고 있다.

사진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협업 제품으로는 팀코믹스의 대표 캐릭터 팀의 그래픽이 들어간 가방과 키링이 구성됐다. ‘이스트팩X팀코믹스 패디드패커 블랙’은 이스트팩 가방을 대표하는 캔버스 소재로, 블랙 컬러의 바탕에 팀의 그래픽을 추가해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게 착용할 수 있다. 두 가지 팀 아트웍이 들어간 ‘팀코믹스 키링’은 협업 가방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관계자는 “이번 이스트팩과의 협업은 지구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진행하게 됐다. 팀코믹스는 환경 보호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갖고 있으며, 앞으로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로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