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새해 다이어트 위한 ‘식단 치트키’는?

정혜진 기자
2023-01-20 11:47:45
사진출처: 굽네닭컴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이 많다. 이때 다이어트 가장 큰 요소인 식단에 대한 고민도 빼놓을 수 없을 것.

매번 칼로리와 영양소를 계산하는 것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식단 치트키’ 굽네닭컴의 닭가슴살을 소개한다.

굽네닭컴 베스트셀러 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사진출처: 굽네닭컴

출시 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굽네닭컴의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준 ‘소맛닭’은 4가지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스를 곁들여 닭가슴살의 품격을 높였다. 스팀으로 쪄낸 촉촉한 닭가슴살에 각종 소스가 골고루 배어 있어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맛닭’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로 풍부한 감칠맛을 구현한 ‘화이트 머쉬룸’, 달콤한 데미글라스 소스에  마늘과 흑후추로 향긋한 풍미를 담은 ‘데미갈릭 페퍼’,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를 넣어 인도 정통 커리맛을 느낄 수 있는 ‘레드크림 커리’, 토마토 소스에 고추의 매운맛을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매콤함을 맛볼 수 있는 ‘스파이시 커리’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치킨 먹는 듯한 기분!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사진출처: 굽네닭컴


굽네가 구워 더욱 맛있는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오통닭’은 담백함과 매콤함을 번갈아 가며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과 ‘매콤바베큐’ 맛으로 구성돼 있다. 

‘오통닭 오리지널’은 굽네 시즈닝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을 180℃ 오븐에 구워냈기에 굽네 오리지널 치킨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담백함과 감칠맛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 ‘오통닭 매콤바베큐’는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내 진한 로스트 바베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븐에 구워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오통닭’은 지속 가능한 식단 관리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고단백&저나트륨!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사진출처: 굽네닭컴

고단백&저나트륨 닭가슴살을 찾는다면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를 눈여겨보자. 국내산 닭가슴살 함량 90%인 고단백 후랑크 ‘로드닭 닭가슴살 후랑크’는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저나트륨 제품이기에 다이어트 중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단이다.

닭가슴살 함량이 높지만 스팀으로 쪄냈기에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운동 전, 후에 가볍게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이들이나 클린한 한 끼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제격인 제품. 조금 더 풍성한 한 끼를 즐기고 싶다면 후랑크에 구운 야채, 과일 등을 곁들여 보자.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