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세련된 롱부츠 스타일링 3

정혜진 기자
2023-01-17 10:48:18
@hellobeen

겨울 하면 떠오르는 클래식 아이템 롱부츠. 신발장 속 놀고 있는 롱부츠를 트렌디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보자. 

데님팬츠부터 미니스커트와 롱스커트 등 어디에나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롱부츠. 남은 겨울, 겨울 대표 키워드인 롱부츠로 보온성 가득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세련된 롱부츠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주빈, 최수영, 차정원의 데일리룩을 준비했다.
 
@hellobeen
 
배우 이주빈은 후드티셔츠와 숏팬츠를 매치한 캐주얼룩에 롱부츠를 신어 힙한 무드까지 더했다. 이주빈이 선택한 롱부츠는 시크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이 드는 스타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컬러를 통일해 꾸안꾸룩을 완성했다.

@sooyoungchoi
 
항상 데님팬츠와 롱부츠를 매치했다면, 올겨울엔 조금 더 색다른 조합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 보자. 최수영은 롱부츠 안에 레더팬츠를 넣어 와일드한 무드를 선보였다. 은은한 광택감이 조화로운 레더 팬츠와 롱부츠의 꿀조합으로 매력적인 윈터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ch_amii

차정원은 크롭 기장의 점퍼와 패딩 스커트를 매치해줬다. 여기에 회색 스타킹과 기본 부츠를 착용하여 러블리한 겨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따뜻하면서도 날렵한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스타킹과 부츠 조합으로 여성스러운 아웃핏을 완성!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