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건강한 계묘년 ‘스포츠웨어’

한효주 기자
2023-01-11 10:37:43
@artist_eunji

워라밸을 추구하며 운동에 취미를 붙이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일상과 운동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애슬레저룩, 원샷원킬 원마일웨어룩을 포기할 수 없게 되었다. 이유는 단 하나, 바로 ‘편안함’ 일 터.

그중 레깅스는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매김해 스포티, 힙한 연출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숏한 기장의 바이크쇼츠를 재킷이나 스니커즈와 매치해 스타일링한 룩을 많이 접할 수 있었을 것이다.

신년맞이 건강한 몸만들기 전 본격 준비태세와 동시에 오오티디를 더욱이 힙하게 만든 스타들의 스포츠웨어 레깅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hoooooyeony  

정호연은 블랙 브라톱 위 여유 있는 그린컬러 스몰로고 탱크톱을 매치, 사이드 라인 디테일의 레깅스를 택했다. 일상복으로 착용 가능한 탱크톱을 브라톱 위에 더해 운동 시 편안하면서도 움직임에 부담감 없는 연출을 선보였다.

@artist_eunji

에이핑크 정은지는 볼캡, 하프집업 톱, 레깅스, 재킷까지 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핏한 레깅스 위 무심히 툭 걸친 윈드재킷은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키기도.

@modelhanhyejin

모델 한혜진은 컷아웃 디테일 톱과 레깅스로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웨어를 소화해 냈다. 컷아웃 디테일 톱은 보디라인을 잡아주며 한혜진처럼 운동할 땐 레깅스와 함께 데이 룩으로는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yoonjujang

모델 장윤주는 블루 톤온톤 코디네이션으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시켰다. 푸른빛의 바이크쇼츠, 캡, 백은 청량감을 선사해 TPO에 맞게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연출이 돋보이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충분히 믹스매치해 착용할 수 있다.

@hwangseungun


황승언은 버건디 바이커쇼츠와 브라톱을 크롭 데님 재킷과 코디해 힙한 아웃핏 완성. 틴트 선글라스와 함께 촘촘히 땋은 헤어연출로 황승언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marcellasne_

레깅스를 착용해 찍은 안무영상으로 입소문이 자자했던 ‘레깅스 여신’ 손나은은 탄성이 좋은 차콜 톱과 블랙 바이크 쇼츠에 밀리터리 패턴의 재킷을 걸쳐 원마일웨어 룩을 완성시켰다. 거기에다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되는 네크리스와 헤어밴드까지 착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