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조성아뷰티, ‘아듀! 2022 고객감사 패밀리세일’ 개최

정혜진 기자
2022-12-20 16:57:40


조성아뷰티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고자 오는 21일, 22일 양일간에 걸쳐 ‘CSA코스믹’ 본사 사옥에서 최대 96%까지 파격적인 할인을 하는 ‘고객감사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에는 코로나19때문에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지 못하였는데, 올 해 다시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랜만에 진행하는 패밀리 세일이라서 방문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정말 파격적인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전 구매고객 20% 할인쿠폰 무조건 증정’, ‘SNS 회원가입 및 인증 고객에게 100%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충분히 만족하고 갈 수 있도록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들도 마련하였다. 내년 연말까지 이렇게 파격적인 세일 행사는 없을 예정이니,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큰 혜택들을 모두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듀! 2022 고객감사 패밀리세일’은 지하철 7호선 학동역 근처에 위치한 CSA코스믹 사옥 1층에서 진행되며 행사장 위치, 사은품 내용 등 상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