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첫 방송 D-2 박주현X김영대, 한밤중 만남 포착! 묘한 기류 형성

임재호 기자
2022-12-07 10:56:59
사진제공: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의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이 펼치는 궁중기는 어떤 모습일까.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박주현(소랑 역)의 험난한 궁중 생활을 예고하며 본 방송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박주현은 극 중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으로 분한다. 소랑은 뜻하지 않게 궁궐에 들어가면서 왕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를 보필하게 된다고 해, 그녀가 펼칠 궁중 스토리에 기대감이 높다.

7일 공개된 스틸 속 소랑(박주현 분)과 이헌(김영대 분)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가까이 마주한 소랑과 이헌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흐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만남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헌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으로 소랑을 당황하게 만들고, 그런 소랑의 모습을 본 이헌은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분투한다.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이신원(김우석 분) 또한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등 이들 사이에 벌어진 일에 호기심을 더한다.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1회부터 스펙터클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소랑이 갑작스럽게 궐에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예상을 벗어나는 다채로운 사건들에 이헌과 이신원이 또 어떤 재미를 더할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