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얼죽패’ 위한 숏패딩 스타일링

정혜진 기자
2022-12-06 11:08:25
@hyominnn

겨울 만능 아이템인 패딩이 지금 가장 힙한 아이템이 됐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강추위에도 짧은 길이의 숏패딩 인기가 이어질 전망. 

시크하면서 귀엽기까지한 숏패딩의 매력은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들다. 하의에 따라 매력이 180도 달라지는 마법 아이템이기도.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거듭난 숏패딩에 주목해보자.

한파로부터 나를 지켜줄 든든템 숏패딩.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된다면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크리스탈, 차정원, 효민의 패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vousmevoyez
 
크리스탈은 블랙 숏패딩으로 시크미 넘치는 힙한 룩을 연출했다. 레더 팬츠와 블랙 크롭탑으로 올블랙 룩을 연출. 시크한 무드를 가감 없이 뽐낸 것. 여기에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더해져 머리부터 발끝까지 포스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ch_amii

사복장인 차정원은 숏패딩을 활용한 미니멀한 룩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숏패딩에 데님팬츠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룩을 연출. 잘못 입으면 칙칙해 보이기 쉬운 겨울 룩이 고민이라면 차정원처럼 라이트한 컬러의 숏패딩으로 화사함을 더해보자.
 
@hyominnn

효민은 실버 패딩으로 개성 만점 룩을 연출했다. 광택감이 돋보이는 실버 패딩에 화려한 파이톤 패턴 팬츠로 과감한 아웃핏을 완성. 스타일리시하면서 세기말 감성이 확실히 드러난 개성 넘치는 룩을 엿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