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존박,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 트레일러 영상 공개

박지혜 기자
2022-12-05 11:47:21
사진제공: 뮤직팜

가수 존박이 새 앨범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은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Welcome to John Park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복고풍 느낌의 Tv Show 컨셉을 착안해 빈티지하고 따뜻한 겨울 시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영상 내에서 존박은 ‘존박의 러브어게인’ 프로그램의 mc 컨셉으로 등장,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놓인 소파에 앉아 소개 멘트를 자연스럽게 구사했다.

존박은 “안녕하세요, ‘존박의 러브어게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라는 인사멘트와 함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실지 걱정되신다고요?“라며 ”바로 저 존박이 대답해드립니다 지금바로 전화주세요!“ 라는 멘트를 끝으로 발매일인 2022년 12월 8일을 가르키는 숫자가 전화번호처럼 자막에 표기되며 재치있게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복고풍 느낌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리, 전화기 등의 각종 소품들을 배치, 다가오는 12월의 따스한 겨울 분위기를 조성하여 새 앨범의 정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 곡인 ‘Love Again’과 수록곡 ‘Save Our Christmas’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이번 싱글이 겨울 음악의 정취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낸 캐롤 장르인 싱글인 만큼 추운 겨울,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R&B 솔로로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존박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존박의 싱글 ‘Love Agai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