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3일

황종일 기자
2022-12-03 10:30:4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3일 토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 사용!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수 짜낸 우유 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운동량'이다.

이전 문제는 '커피도 지구도 깨끗하게 만드는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OOOO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주는 듬직한 친환경 포장재입니다.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해 부피도 줄이며 커피도 지키고 지구도 지킬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테트라팩'이다.

배달의민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 이틀 캐시워크 단독 혜택으로 배민 O OO 전용 2만원 할인 쿠폰을 드려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ㅊㅈㅁ)'이다.

정답은 '첫주문'이다.

이전 문제는 '오직 캐시워크에서만, 단 이틀동안 모든 메뉴를 할인받는 OOOO을 드려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ㅌㅂㅋㅍ)'이다. 정답은 '특별쿠폰'이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금만 특가! 위메프 투데이특가 한눈에 보기! 인기브랜드 무료배송 상품만 모아둔 OOO특가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아울렛'이다.

이전 문제는 '지금만 특가! 위메프 투데이특가 한눈에 보기!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여기 다~ 모았다! 위메프 OOOO 특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할인지도'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당 걱정 필요없는 소이비랩 저당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설탕 대체 감미료로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당류와 OOO 걱정 없이 마음껏 달콤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칼로리'이다.

이전 문제는 '맛과 영양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은 우리의 건강과 자연 환경 모두 지킬 수 있는 테트라팩을 선택했어요. 테트라팩의 OOOOO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함을 지켜줍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분리가능한'이다. 다른 문제는 '당류와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는 달콤함! 저당두유 소이비랩은 설탕 대신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OOOO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대체 감미료를 사용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테비아'이다.

12월 3일 토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내차고 i 이벤트 점점 치솟는 주유비 부담되셨죠?! 내차고 i 신규 등록 고객 중 OOO분을 추첨하여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 3만원 혜택을 제공해드려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100'이다.

이전 문제는 '추워진 12월엔 따뜻한 혜택을! 마이카 내차고 i 신규 등록하면 포인트 혜택이 팡팡! 11월 한 달 동안 신한 마이카 내차고 i 신규등록하신 고객님들께는 OOOO 포인트 1천P가 지급됩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ㅁㅇㅅㅎ)'이다. 정답은 '마이신한'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초격차'이다.

바르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닭꼬치'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바디핌 S라인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lv6'이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보험료'이다.

종료된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한 대학약콩두유. OOOO이라고도 불리는 약콩은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전두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쥐눈이콩'이다.

종료된 유한양행 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이 함유되어있는 센스밸런스는 태아의 신경관의 정상적인 OOOO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초성힌트:ㅁㅇㄱㄴ)'이다. 정답은 '면역기능'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스테디자임&글루타치온, 컷슬린, 배달의민족(배민)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