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존박,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 컨셉 포토 공개

한효주 기자
2022-12-02 16:13:53

존박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앨범 ‘Love Again’의 컨셉포토를 공개했다.

공개한 컨셉포토는 총 세장으로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지난 30일 처음 공개된 사진 두장에는 각각 붉은색 스웨터와 갈색 재킷을 입고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존박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문 사이에서 손을 흔들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엽서를 손에 쥐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분위기의 조화가 새 크리스마스 싱글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지난 1일 공개된 존박의 세 번째 컨셉포토에서는 밝은 조명과 함께 설치된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검은색 슈트를 입고 서 있다. 공연장 컨셉으로 꾸며진 듯한 배경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모습을 강조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클 곡인 ‘Love Again’과 수록곡 ‘Save Our Christmas’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겨울 음악의 정취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낸 캐롤 장르인 곡인 만큼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R&B 솔로로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