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더 애콜라이트’ 출연 “디즈니의 가족 되어 기뻐” [디즈니 쇼케이스]

임재호 기자
2022-11-30 18:08:59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됐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디즈니는 ‘인어공주’부터 ‘라이온킹’의 프리퀄, 피터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시크릿 인베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 들을 소개했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인어공주’는 2023년 5월, 관객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고 ‘피터팬&웬디’는 환상적인 표현으로 실사화 되었다. 후크 선장은 주드 로가 연기한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루카스 필름에선 새 스타워즈 시리즈인 ‘스타워즈 : 디 어콜라이트’가 공개됐다. 제다이가 은하계 새롭게 나타나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고 이정재가 캐리 앤 모스 등과 함께 출연한다. 이정재는 “디즈니의 가족이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오늘 아태지역에서 새롭게 발표되는 콘텐츠는 디즈니 인터내셔널 콘텐츠 및 오퍼레이션의 일부로,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참여한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한다.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호주를 포함, 여러 지역에서 제작한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 공상과학(SF), 범죄 스릴러, 호러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하는 텐트폴 시리즈부터 버라이어티 쇼,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소개한다.

디즈니는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2023년까지 APAC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