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유아인X무신사 스탠다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수익금 5000만 원 기부

한효주 기자
2022-11-29 11:40:57
사진제공: 무신사 스탠다드


유아인이 선행에 나선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배우 유아인이 2022년 함께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수익금 일부를 자립 준비 청년 지원을 위해 공동 명의로 기부한다. 2022년 9월 유아인의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 2주년을 기념해 유아인의 캐릭터와 스타일을 담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했다.
 
이번 컬렉션 수익금의 일부인 5,000만 원을 보호 종료 아동의 자립을 지원하는 ‘나로서기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는 기아대책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나로서기 프로젝트’는 자립 준비 청년들의 자립을 위해 심리적, 경제적, 사회적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자립 준비 청년의 생활지원금, 의복 쇼핑 지원금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 이건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특별한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인 만큼 준비 단계서부터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계획했다. 뜻을 함께 해준 배우 유아인과 이번 컬렉션을 사랑해준 고객분들 덕분에 자립 준비 청년 지원 사업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로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개성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훈훈한 선행까지 참여하고 있는 유아인. 유니크하고 특별한 유아인의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