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모, 이기광도 감탄한 흥+끼+입담으로 ‘가요광장’ 장악

정윤지 기자
2022-11-27 18:00:06
사진 제공 : PA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모가 주체할 수 없는 텐션과 함께 가요계 정보를 대방출했다.

정모는 27일 정오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정모는 ‘이 노래 기억나니?’ 코너에 출격해 청취자들과 추억 여행을 떠난 가운데, 먼저 태사자 1집 후속곡 ‘Time’을 추천했다.

정모는 “이 당시 태사자는 다른 그룹과는 다르게 수트를 입고 춤을 췄다. 이 당시 20대 팬층이 많았다”라고 밝힌 것은 물론, 배우 강혜정, 유지태, 김희선 등 유명 배우들이 태사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종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정모는 “김종국이 처음에는 몸치였다고 한다. 하지만 매일 밤을 새워가며 연습해 터보 안무를 외웠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최초 다국적 그룹 써클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정모는 “써클의 소속사는 Y2K를 론칭 했던 조선음향이다. 정말 대단한 회사다”라며 당시 다국적 그룹들을 론칭한 것에 대해 감탄했고, “써클 멤버분들은 활동은 안 하지만 서로 연락하고 지낸다고 들었다”라며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정모는 다채로운 가요계 정보를 비롯해 넘치는 끼와 입담으로 나른한 주말 오후를 깨우기도 했다.

한편 정모는 현재 ‘가요광장’을 비롯한 다양한 라디오는 물론 뮤저킬 ‘볼륨업’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