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국내 최초 글로벌 연애 리얼리티 ‘핫투어’… 한국-베트남 청춘남녀 로맨스

이슬기 기자
2022-11-23 14:51:48
사진제공: 아르템스튜디오 


아르템스튜디오(대표 김명철)에서 제작하고 김유한 PD가 기획 및 총연출하는 예능프로그램인 글로벌 연애 리얼리티 예능 ‘핫투어’(Hot Tour in VietNam)의 제작이 확정됐다.

‘핫투어’는 한국, 베트남의 핫한 남녀 솔로들이 모여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함께 생활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핫한 청춘들이 예측 불가한 미션들과 사랑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적나라한 로맨스 과정을 그려낼 예정으로 베트남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된다. 

제작진들은 현재 참가자 모집 중으로 매력있는 남녀를 한국과 베트남 VTC 국영방송국에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감상포인트는 솔직한 청춘들의 모습과 매력적인 비주얼 그리고 한국, 베트남의 핫한 남녀가 소개팅을 한다는 점이며 참신하고 신선한 기획력이 눈에 띌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김동현 총괄PD는 “베트남에서 한국 연애 예능의 인기가 매우 높은데 비해, 베트남인이 출연하는 기존 프로그램은 한번도 없었다”며 “베트남의 매력적인 젊은 남녀들이 한국 출연자들과 국제적인 로맨스를 그리는 과정이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밝혔다.
 
‘핫투어’는 2023년 한국과 베트남 VTC 국영방송국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