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23일 오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11-23 10:02:33
오퀴즈 정답 ©bntnews

11월 23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후 8시 구찌/프라다/생로랑 한정수량 ~50%할인 G라이브 오퀴즈 문제는 '해외 OO빅세일 구하다 명품특집! 수고한 나를 위한 명품 선물! 구찌/프라다/몽클레어/발렌시아가 등 인기명품 한정수량 ~50% 파격 할인 놓치지 마세요!(초성힌트:ㅈㄱ)'이다.

정답은 '직구'이다.

오후 8시 나비엔 라이브 온열매트 파격 할인! 오퀴즈 문제는

'나비엔 DC온열매트는 더블 사이즈일 경우, 각자 원하는 온도 단계로 OOOO이 가능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ㄹㄴㅂ)'이다.

정답은 '분리난방'이다.

오후 8시 컨템여성 겨울스타일링 시즌오프+타임세일 오퀴즈 문제는

'OO패딩은 형태가 마치 복어를 닮아 지어진 명칭으로 충전재를 넣어 빵빵하게 부풀린 패딩을 뜻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이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ㅍㅍ)'이다.

정답은 '푸퍼'이다.

오후 7시 네이버에 정답 검색후 추가혜택 확인 한샘 오퀴즈 문제는

'한샘의 리모델링 브랜드 OOOOOO는 건축 자재부터, 리모델링 상담, 설계, 시공, A/S까지 토탈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해요. (초성힌트:ㅎㅅㄹㅎㅇㅅ)'이다.

정답은 '한샘리하우스'이다.

오후 7시 다이슨 헤어케어 카쇼라 단독구성 오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에서 진행되는 다이슨 라이브에서는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카쇼라 단독구성 상품과 22년 OOO 에디션 상품 등을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초성힌트:ㄱㅍㅌ)'이다.

정답은 '기프팅'이다.

오후 7시 타고페이 1주년 특집 LIVE 생중계 오퀴즈 문제는

'방송에서만!!! 라이브 방송 특전. 방송중 계약 완료 고객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총 OO만원 증정. 방송중 계약 완료 고객 BHC 치킨콜라세트 기프티콘 증정(20명 선착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5'이다.

오후 7시 쿠팡 구매하면 매일매일 스타벅스 포인트 당첨 오퀴즈 문제는

'OK캐쉬백을 통해 쿠팡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돼지적립통을 증정합니다. 1개 돼지적립통은 와퍼 4개 구독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OOO 등 당첨가능합니다. (초성힌트:ㅍㅇㅌ)'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오후 7시 제주신화월드 파격특가 최대 79% 할인 오퀴즈 문제는

'연말연시 제주도 갈 사람 여기 주목!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최대 79% 할인! 쿠팡트래블 라이브 방송을 지금 시청하세요. 테마파크, 컨벤션, 다이닝,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이번 라이브 특가로 선정된 상품은 신화관 숙박권과 OOOOO 숙박권입니다. (초성힌트:ㅁㄹㅇㅌㄱ)'이다.

정답은 '메리어트관'이다.

오후 7시 오뚜기 ~27%할인! 열라면 1박스 1만원대 G라이브 오퀴즈 문제는

'OO브랜드데이 오뚜기 특집! 오뚜기 야식파티를 위한 신상&베스트 제품 한정수량 ~27% 할인 놓치지 마세요! 열리면 1박스 1만원대에요! (초성힌트:ㅅㅍ)'이다.

정답은 '슈퍼'이다.

오후 7시 역대급 초특가 혜택! 전상품 ~90%할인 블리 오퀴즈 문제는

'블리블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상품 최대 90% 할인 진행 중입니다. 그 중 신제품 비타민 기미 OOOOO 상품은 1,2차 모두 하루만에 완판되어 이번에 3차 재입고 판매합니다. (초성힌트:ㅌㅇㅅㅅㄹ)'이다.

정답은 '톤업선세럼'이다.

오후 5시 연말 선물 추천 최대 28% 라이브 특가 오퀴즈 문제는 '자꾸자꾸 손이 가는 OOOO 크리스프는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해서 오픈에 구운 담백하고 풍부한 맛의 크리스프입니다! (초성힌트:ㅂㄱㄹㅇ)'이다.

정답은 '비그레인'이다.

오후 2시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낫또 24팩 30% 특가 오퀴즈 문제는

'OO낫또는 국내산 최상급 콩과 청국장에서 분리된 특허받은 균주 사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초성힌트:ㅇㄷ)'이다.

정답은 '안동'이다.

오후 1시 맛있고 건강한 콤부차 LIVE 초특가 할인 오퀴즈 문제는

'가벼운 내 몸을 위해! 맛있게 한 잔, 건강하게 한 잔! 애디드 콤부차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좋은 재료로 더 맛있고 건강하게! 건강한 성분으로 몸 속부터 리프레쉬! 안전하고 우수한 기술력의 제조 공정! Fresh한 내 몸! 맛있는 애디드 콤부차로 OO해 보세요! (초성힌트:ㅅㅈ)'이다.

정답은 '시작'이다.

오후 12시 [3회차] 씽~그러운 어느 날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SOVAC 오퀴즈 문제는

'청소년의 행복을 응원하는 2022 블러썸 청소년 행복 음악제 결선 무대는 Litte Sound팀의 곡 OOOOO로 경연을 시작했습니다. 이 곡은 공모전 주제인 청소년의 행복에 맞춰 곡명을 이 단어로 생각하고 청소년인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했습니다. 학교도 사는 지역도 다른 세 친구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의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영문 소문자로만 입력)'이다.

정답은 'smile'이다.

오전 11시 [2회차] 씽~그러운 어느 날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SOVAC 오퀴즈 문제는

'음악제 이후 일상으로 돌아간 참가자 둥 한팀을 만나 행복을 만들어가고 있는 청소년의 일상 함께 했습니다. 블러썸 음악제를 통해 행복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고, 음악에 대한 많은 것을 얻은 것 같다는 생각을 밝히며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맹주연 학생이 소속 된 OOOO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ㄱㅅㅈㅅ)'이다.

정답은 '감성지수'이다.

오전 11시 하남쭈꾸미 3팩 방송단독 2만원대! 오퀴즈 문제는

'[SKOOO] 매콤한 하남쭈꾸미 특집! 맛~있게 매콤한 것이 땡긴다면? 하남쭈꾸미 3팩 2만원대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초성힌트:ㅅㅌㅇ)'이다.

정답은 '스토아'이다.

오전 10시 [1회차] 씽~그러운 어느 날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SOVAC 오퀴즈 문제는

'청소년의 행복을 응원하는 2022 블러썸 청소년 행복 음악제 결선에 진출한 팀 혜은의 노래 제목은 OOO의 해방입니다. 가사에는 어려운 시절을 이겨 낼수록 큰 도움이 된 친구들에게도 고마움을 담았는데요, 노래 제목에 등장하는 동물을 통해 청소년들의 공부에 대한 짐과 자유로움에 대한 억압을 표현하였습니다. 이 동물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거북이'이다.

오전 10시 인터파크 블프 역대급 초특가 오퀴즈 문제는

'11월말까지 인터파크 블랙프라이데이! 역대급 타임딜과 특가! 디지털 상품부터 패션&뷰티, 생필품 등 최대 OO% 초특가 놓치지 마세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87'이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퀴즈를 문제를 풀어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된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