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1월 23일

황종일 기자
2022-11-23 09:01:1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23일 수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품질 좋은 약콩을 통째로~! 대학약콩두유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으로 OOO 갈아 만들어 일반두유보다 더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이다.

정답은 '껍질째'이다.

이전 문제는 '강원도에서 데리고 온 고소하고 든든한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맑고 공기 좋은 평창과 OO에서 키운 품질 좋은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하여 더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정선'이다. 다른 문제는 '국내산 약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OOO 청정지역에서 자란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더 진한 두유입니다. 콩의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고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강원도'이다.

마켓경기 김장대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김장대전에 판매되는 김치, 돼지고기, 고춧가루는 경기미 및 로컬푸드 할인 지원사업의 혜택으로 총 금액의 30%가 할인되며, 그중 한돈 무항생제 삼겹살은 추가로 OO% 할인되어 구매할 수 있다.'이다.

정답은 '25'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최고급 원두를 로스팅&블랜딩하여 탄생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를 OO OO하고 레시피를 연구해 직접 핸들링한 방탄커피를 출시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직접시음'이다.

이전 문제는 '몸에 착한 지방으로 오메가3까지 챙긴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를 가득 넣었는데요.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운동량'이다.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리뷰특가데이 이후에도 이벤트가 계속됩니다~! 11월 27일에는 OOO 특가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은품'이다.

이전 문제는 '11월 23일 단 하루! 리뷰특가데이가 진행 됩니다~! 위 이벤트는 무조건 OOOO으로 진행되니 부담없이 상품을 골라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료배송'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계속 먹어봐야 알겠지만 저한테는 잘 맞는거 같아요. OOO 곡물맛이라 먹기도 좋고 종이로 된 포장이라 더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런칭 2주만에 누적판매량 30,990포를 돌파한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찐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고소한'이다.

이전 문제는 '확실히 첫날 엄청 배부르고 OOOOO 속이 편안함을 느껴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에요! 100% 곡물발효효소로 만든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리뷰입니다. 여기서 OOOOO은?'이다. 정답은 '더부룩했던'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1월 23일 문제는 '언제 먹어도 반가운 과일! 겨울철이면 더 생각나는 과일. 제주의 따스한 햇살을 받고 자라, 산뜻한 단맛을 뽐내는 OO을 지금 컬리에서 만나보세요! 달달한 과즙은 물론, 톡톡 터지는 탱글한 과육까지 만끽할 수 있습니다. 컬리에서 첫 구매시 단 100원!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감귤'이다.

이전 문제는 '상큼하게 섭취하는 저분자 콜라겐을 찾는다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OOOO의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를 추천합니다! 레몬 농축 분말을 넣은 상큼함으로 한 포만으로도 다양한 영양소 섭취가 가능합니다. 지금 컬리에서 첫 구매시 한정수량 1000원!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안국건강'이다.

다른 문제는 '안전하게 즐기는 구이용 삼겹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암퇘지를 삼겹살 부위로 만나보세요! 냉장 상태 그대로 포장한, 제주 1등급 OOOO 암퇘지 삼겹살. 지금 컬리 가입하고 첫 구매시 삼겹살을 10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제주도니'이다.

종료된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이어트 D-OO. 원식이형 방구석 헬스장 지금부터 단 1시간, 다이어트 필수템 특집! 맛있게 건강하게 프롬바이오와 같이 다이어트하자! (힌트:숫자)'이다. 정답은 '91'이다.

11월 23일 수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온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온닥터는 비대면 진료 후 휴대폰으로 처방전을 받으면 OOOO에 직접 가거나 OOOO에서 약을 보내주는 플랫폼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ㄱㅊㅇㄱ)'이다.

정답은 '근처약국'이다.

이전 문제는 '온닥터의 약 배송 서비스는 모든 지역에서 배송이 가능한 OOOO으로 진행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ㄱㅂㅅ)'이다. 정답은 '전국배송'이다.

고향사랑 기부제 행정안전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023.1.1.부터 시행되는 개인이 고향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는 제도인 OOOO OOO. O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고향사랑기부제'이다.

푸드빌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푸드빌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최우수 상품인 여행 항공권에 당첨될 경우 OOOOO도 브랜드사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ㅅㄱㄱㄱ)'이다.

정답은 '제세공과금'이다.

크린랩 블랙 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크린랩이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5%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3가지 세트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각 세트는 크린랩의 BEST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OOOO은 유일하게 3가지 세트 모두에 구성되었습니다. OOOO은 어떤 제품일까요?(힌트:ㅋㄹㅈㄱ)'이다.

정답은 '크린장갑'이다.

종료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앰플은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밀착 텍스쳐입니다. 점성 있는 초록빛의 탱글한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OOO을 더해준다고 하는데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수분감'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컷슬린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