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테디 아이템 모음.zip

이진주 기자
2022-11-19 10:32:31
@nayoungkeem

한동안은 겨울이 집요하게 본색을 드러낼 예정. 게다가 매해 예상을 뒤엎는 날씨 때문에 철저한 월동 준비는 필수적이다. 특히 한파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한 겨울용 옷가지에는 어느 때보다 전투적으로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

수많은 겨울나기 아이템 중에서 복슬복슬한 양털 소재는 언제고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다. 혹 테디베어를 연상케 하는 시어링은 따뜻한 동시에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할 수 있는 쌍끌이 제품인 셈.

이번 겨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털하게 꾸며 보는 건 어떨까?

#아우터

한선화(@shh_daily), 차정원(@ch_amii)

한선화는 미니멀한 데님에 유니크한 더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걸쳐 러블리한 매력을 자아냈으며, 차정원은 페미닌 무드의 데이트 룩에 도톰한 시어링 코트와 체크 머플러로 멋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헤어액세서리

아이비(@greentee.park), 기은세(@kieunse)

아이비는 코발트블루 케이블 니트에 뽀글이 이어머프 볼캡을 착용하여 장꾸미를 발산했으며, 기은세는 캐주얼한 레터링 스웻셔츠에 강렬한 레오파드 아이웨어와 테디 헤어핀으로 트렌디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백

이시영(@leesiyoung38), 효민(@hyominnn)

이시영은 오버핏의 글랜체크 코트에 미니 백을 선택해 한껏 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효민은 스트릿 감성의 실버 숏패딩과 애니멀 프린팅 팬츠 조합에 호보 백과 부츠를 매치하여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슈즈

현아(@hyunah_aa), 김나영(@nayoungkeem)

현아는 퍼 넥 카디건과 패턴 스타킹으로 퇴폐미를 강조하는가 하면, 워머 부츠를 더해 걸크러시 이미지를 꾀했으며, 김나영은 컬러풀 상하의에 핫한 바라클라바와 독특한 매듭의 슈즈를 착용하는 개성을 선보였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