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소라, 사생활 논란 사과 “아이들 위해 제3자들이 더 이상 언급 원치 않아”

이슬기 기자
2022-11-18 13:13:23
사진출처: 이소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이소라가 최근 자신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직접적인 사과를 했다.

이소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며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다”고 했다.

이어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전 남편과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는다”며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며 사과를 했다.

앞서 한 유튜버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그의 불륜과 잦은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폭로한 바 있다.

이소라 SNS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전 남편과 저는 대화가 잘 이루어져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위해 제3자들이 더 이상 저희에 대해 언급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