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맨투맨 활용법 

임재호 기자
2022-11-17 10:48:59
@yoo__sha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여름이 아닌 계절이라면 언제나 입을 수 있고 손이 가는 아이템인 맨투맨. 

단품으로 데님이나 슬랙스는 물론 스커트와 매치해도 좋고 재킷이나 코트, 패딩 등 어떤 아우터 안에도 컬러만 잘 매치한다면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일 년 내내 옷장 밖에 꺼내 두어도 손색이 없을 아이템, 맨투맨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체크 패턴 스커트와 매치 

@yerimiese

11월 28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레드벨벳의 막내 예리는 체크 패턴의 스커트와 니삭스에 맨투맨을 매치했다. 심플한 로고가 돋보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맨투맨으로 편안하면서도 단조로운 느낌이 패턴이 있는 스커트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오버핏을 선택해 조금 더 편안해 보이는 무드를 뽐냈다. 

아웃도어 아우터 속 이너로도 활용도 100% 

@mo_onbyul

마마무의 래퍼 문별은 맨투맨으로 캠핑룩을 완성했다. 트레이닝 팬츠와 윈드 브레이커 속 넥 라인이 포인트가 되는 맨투맨을 착용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쿨한 캠핑 바이브를 선보였다. 아우터 안에 착용하기에도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지퍼를 열어 맨투맨이 보이게 연출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렸다. 

하프 집업 디테일 + 팬츠 셋업 

@yoo__sha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 ‘SELFISH’를 발표하며 스타성을 입증한 오마이걸의 유아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하프 집업 맨투맨으로 쿨한 느낌을 뽐냈다. 지퍼를 얼마나 올리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같은 컬러의 팬츠를 활용하면 셋업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유아는 선선한 날씨에 입기 좋은 맨투맨과 반바지 스타일링을 완성해 원 마일 웨어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obile 보기